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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상

KT 올레 인터넷 A/S 후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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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년째 KT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이런적이 없었는데 2월 25일 저녁부터 갑자기 인터넷 속도가 평소의 1/10수준으로 느려져 심히 멘붕을 느꼈었는데요. 이렇게 갑자기 인터넷 속도가 느려진 원인을 찾기위해 바이러스,랜카드,인터넷 모뎀등 체크해봤지만 해결되지않아 결국 포맷(하도안해서 한번 할때도 됐지만)까지 하였지만 해결되지않아 결국에는 KT 올레에 A/S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.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KT 올레 인터넷 A/S를 받으실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.


KT 올레 인터넷 A/S신청을 하는방법으로 인터넷신청 및 고객센터를 통한 2가지 방법이있습니다.


인터넷신청은 올레 홈페이지(http://www.olleh.com)를 방문하셔서 "고객센터-FAQ, 서비스상담-자가진단 및 A/S신청"을 통해 하시면되고 KT 올레 고객센터 "100번"으로 전화를 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.


인터넷이 느려졌다면 일단 자신의 컴퓨터와 인터넷 상태를 자가 진단해 보실 필요가 있는데요 올레 홈페이지에 있는 인터넷 속도측정("인터넷 서비스-인터넷 속도 측정")으로 현재 자신의 인터넷 상태를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.




A/S 받기전 인터넷속도 업로드 속도는 평소속도를 유지하는데 다운로드속도가 매우 처참 과거 모뎀수준의 다운로드 속도때문에 하루종일 개고생했습니다.


모뎀 및 컴퓨터를 체크해봐도 문제해결이 안되 결국 올레 홈페이지를 통해 A/S를 저녁에 신청하였고 다음날 오전 바로 A/S기자님이 방문하셔서 일단 해결하였습니다.



A/S후 인터넷속도를 체크한 스크린샷으로평소 업다운 5메가정도의 인터넷속드를 보여줬는데 A/S후 10메가의 인터넷속도를 보여주네요. 인터넷 속도 저하의 문제는 광케이블이 집으로 들어오는 과정에서 손상되어서 다운로드 속도가 비정상적으로 느려졌다고 하였습니다.광케이블 문제를 기사님이 해결하고 사무실로 전화를 하시더니 저의 인터넷 가입정보를 조회 속도상향을 요청 A/S를 마무리하셨습니다.


인터넷을 보면 업체에서 속도제한등을 건다는 정보를 보았었는데 A/S기사님이 속도상향을 요청하는 전화를 하는 모습으로 봐서는 확실히 신빙성있는 말이라고 생각되네요.


A/S에 불만족스러운 분들 인터넷상에서는 많이 보였는데 지역마다 기사님이 달라서인지 A/S 방문해주신 기사님은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대체로 만족스러운 A/S였습니다.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KT 올레 인터넷 A/S를 받으실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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